에브리존·케이원정보통신, 터보백신 수도권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에브리존·케이원정보통신, 터보백신 수도권 총판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4.23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보백신, 터보엔진·비트디펜더 함께 사용해 강력한 탐지율 보장
서울·경기·인천 지역 두번째 총판 영입으로 영업력 확대

[데이터넷] 에브리존(대표 홍승균)은 통합유지보수 전문기업 케이원정보통신(대표 김승일)과 터보백신 수도권(서울·경기·인천) 지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에브리존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케이원정보통신이 진행하고 있는 시스템 통합, 네트워크, 인공지능, 웹봇, 빅데이터 등의 다양한 사업 분야에 결합하여 지속적인 협력을 해나갈 계획이다.

터보백신은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터보엔진과 비트디펜더를 함께 사용하는 멀티엔진으로 강력한 탐지력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터보백신 리눅스서버용 백신을 출시했으며, 개방형 OS 환경을 위한 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케이원정보통신은 전국 통합유지보수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관공서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들에게 토탈 솔루션과 서비스를 공급을 하고 있는 IT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또한, 4차산업을 위한 AI, 빅데이터, IOT, 클라우드 분야까지 사업을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고 있다.

홍승균 에브리존 대표이사는 “현재 터보백신을 유통 서비스 형태로 공급하기 위해 전국 지역 총판을 구축하고 있는 상황에서, 두 번째 수도권 지역 총판으로 케이원정보통신과 협력을 하게 됐다”며 “각자의 영역에서 오랜 기간 동안 사업을 진행해 왔지만, 앞으로는 서로의 영역을 공유하며 함께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승일 케이원정보통신 대표이사는 “그동안 케이원정보통신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공급해왔다”며 “4차산업시대 기업의 보안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보안SW 개발사인 에브리존과의 협력을 통해 터보백신을 비롯한, 화이트디펜더, 보안USB 등의 제품들을 고객사에게 전략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