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세일즈인사이트, SaaS 사업 ‘맞손’
상태바
타이거컴퍼니·세일즈인사이트, SaaS 사업 ‘맞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기업용 협업툴 ‘티그리스(TIGRIS)’를 제공하는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고객 및 영업 관리 전문 CRM 솔루션인 ‘세일즈포인트’를 서비스하는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 공급자로 4년 연속 선정된 기업으로,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비롯해 지속적인 교류와 인사이트를 통해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업 발굴을 추진할 계획이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외부 고객 관리에 최적화된 세일즈포인트와 내부고객 즉, 직원과의 소통에 탁월한 티그리스가 함께 한다면 기업이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부분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타이거컴퍼니 ‘티그리스’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업무정보를 공유하고 메신저, 이메일은 물론 전자결재와 근태관리 그리고 화상회의까지 다양한 근무 형태에 적합한 기능을 갖춘 올원원 협업 툴이다.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는 “지금은 ‘통제’가 아닌 ‘협업’의 시대로, 영업조직이 최대의 성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영업정보의 데이터화와 함께 조직 내의 실시간 협력이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부족한 점을 상호 보완해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세일즈인사이트 ‘세일즈포인트’는 업종별 대표기업에서 검증된 CRM 서비스로, 효율적인 영업활동을 위한 영업 지원 도구다. 한 화면에서 대부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싱글뷰 인터페이스 제공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