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독서실 창업, 전주·구미·울산지역 추가 개설
상태바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독서실 창업, 전주·구미·울산지역 추가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요즘은 수험생들이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는 장소가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런 어려운 시기에도 하우스터디는 수험생들이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는 곳을 제공하기 위하여 전북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의 아중 스터디카페와 경북 구미시 형곡동에 형곡 스터디카페, 그리고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구영리에 구영 독서실을 추가 개설할 예정이라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수험생들을 위한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창출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로써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미 하우스터디는 관련 업계에서도 빠른 성장을 하고 있으며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방문했던 수험생들과 기존 가맹점을 오픈한 창업주들의 입소문을 타고 지역 확장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

이렇듯 하우스터디가 단기간에 빠른 속도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지역 상권을 잘 이해하고 현장실사를 실시하며, 오랫동안 분석해온 상권정보 시스템을 갖췄기 때문이다. 이번에 오픈하게 되는 전주 아중 스터디카페나 구미 형곡 스터디카페, 울산 구영 독서실이 자리잡은 위치만 보더라도 이런 하우스터디의 장점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스터디카페나 독서실같이 수험생들이 많이 드나드는 매장은 그 위치가 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하우스터디는 스터디카페나 프리미엄 독서실 매장을 개점하려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최고의 매장 위치를 찾아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우선 예비 창업주는 하우스터디의 물권 공개 시스템을 통해 해당 지역의 부동산 정보를 검색해 볼 수 있으며, 창업 결정이 나게 되면 하우스터디의 상권분석 전문가가 직접 해당 지역을 방문하여 그 최적의 매장 위치를 탐색하게 된다. 이 모든 것을 예비 창업주와 함께하여 그 투명성을 높인 것은 덤이다.

일단 자리를 잡게 되면 하우스터디만의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시공된다. 이번에 오픈 준비중인 전주아중, 구미형곡 스터디카페와 울산구영 독서실 역시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인테리어 시스템이 들어가게 되며, 모든 인테리어 시공은 하우스터디 본사의 관리감독 하에 진행된다. 이 역시 모든 것을 예비 가맹점주와 함께하며 직접 설계에도 참가하는 등 최대한으로 창업주를 배려하는 모습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전주 아중센터, 구미 형곡센터, 울산 구영센터는 약 한 달 간의 인테리어 작업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미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와 프리미엄 독서실은 입소문이 퍼지며 입점 확정만 보고 찾아오는 수험생들도 다수 있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