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로데슈바르츠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출시
상태바
엘리먼트14, 로데슈바르츠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W 및 800W로 작동하는 5개 모델로 구성된 NGP800 시리즈

[데이터넷] 협업 커뮤니티 및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엘리먼트14는 로데슈바르츠(Rohde & Schwarz)의 NGP800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NGP800 시리즈는 400W 또는 800W로 작동하는 5개의 2/4채널 모델로 구성되며 벤치탑 및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 등 다양한 용도에 적합하다. 또한 시장을 선도하는 수준의 연결성, 안전성, 기능성, 유연성이 특징이다.

로데슈바르츠는 장기 내구성, 비교 불가한 품질, 다목적성, 친환경성 등으로 인정받는 제조사다. NGP800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5인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을 갖춘 덕분에 출력 동기화, 파형 시험, 심층 분석 등이 용이하고, 3년 품질보증이 기본 적용된다.

엘리먼트14 글로벌 테스트&툴 담당 제임스 맥그리거(James McGregor)는 “로데슈바르츠의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고객의 테스트 니즈를 모두 지원할 수 있는 최고의 실험/측정 장비다”며 “로데슈바르츠와의 파트너십은 파넬의 선두적인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 및 고객지원 시스템과 로데슈바르츠의 혁신적인 전문성이 합쳐져 소비자들에게 더욱 광범위한 계측 장비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엘리먼트14는 전자제품 설계, 생산, 시험 엔지니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리소스, 데이터시트, 애플리케이션 노트, 정보 영상, 웨비나 등도 엘리먼트14 커뮤니티 사이트와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