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브랜드 홈쉘, 유해균 99.99% 제거 ‘살균소독제’ 출시
상태바
자연을 담은 브랜드 홈쉘, 유해균 99.99% 제거 ‘살균소독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시기에 친환경 화학기술 전문 기업 엘브스바이오켐에서 홈쉘 살균소독제를 출시했다.

홈쉘 살균소독제는 정제수와 은이온, 레몬 추출 유래물질 등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염소산이나 에탄올과 같은 유해화학물질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다. 이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안전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면서도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대장균 등에 99.99% 살균효과를 보여준다.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홈쉘 살균 소독제의 원료 쉴드(Shield)는 표면 접착성 항균제로 살균 대상에 강력한 코팅막을 형성하여 살균 및 항균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 몸이 바이러스의 숙주 대상이 될 수 있는데, 이를 원천에 방지하여 바이러스를 차단하고 비활성화 시킨다. 또한 기존의 살균 소독제는 분사 후 즉시 살균 효과가 있지만 염소산계 유해물질이 첨가되어 있어서 사용시 우려가 되었고, 그 용액이 휘발되며 다시 세균이 증식하는 등의 부작용이 따랐다.

시중에 출시된 대부분의 살균 소독제는 차아염소산, 차아염소산나트륨, 에탄올 등이 사용됐는데 이는 생체 반응성의 유해물질로 휘발된 염소 성분이 호흡기로 침투해 천식 유발 및 폐손상의 가능성이 있다. 반면 쉴드의 살균 코팅막 효과는 분사 후 물체 표면에 항균 성분을 나노 코팅하여 세균이 공기 중으로 휘발되는 것을 차단한다. 아울러 제품의 전성분은 식약처에서 사용이 허가된 물질만을 사용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홈쉘 살균소독제는 스마트폰, 노트북, 장난감은 물론 인형, 커튼, 침대, 의류, 욕실 등 일상생활의 모든 공간과 물건에 사용가능하고, 홈쉘 살균소독제는 홈쉘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