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펭수 음원 공식 오픈
상태바
지니뮤직, 펭수 음원 공식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유통사로 ‘펭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국내 음원 플랫폼에 공개
21일 오후 6시부터 지니뮤직 통해 국내 주요 사이트서 스트리밍 서비스

[데이터넷] 지니뮤직(대표 조훈)은 EBS와 손잡고 ‘펭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을 21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세계 펭귄의 날’을 기념해서다.

지니뮤직이 EBS와 함께 발매해 선보이는 펭수의 디지털 싱글 음반 ‘빌보드 프로젝트 Vol. 1’은 힙합 대부 타이거 JK를 비롯해 뮤지션 비지, 비비 등이 협업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펭수로 하겠습니다(This is PENGSOO)’는 펭수의 빌보드 진출을 염원한 랩과 요들송이 돋보이는 곡으로, 음원 수익은 ‘세계 펭귄의 날’을 맞이해 환경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펭수를 사랑하는 팬들은 21일 오후 6시(한국시간)부터 지니를 비롯한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펭수의 노래를 스트리밍 서비스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지니뮤직 조훈 대표는 “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서라면 분야를 가리지 않고 도전하는 펭수의 첫 음원 유통을 지니뮤직이 주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중이 원하는 콘텐츠를 발굴해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보다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뮤직은 펭수 디지털 싱글 앨범뿐 아니라 ‘딩동댕 유치원-뚜앙’, ‘모여라 딩동댕-번개맨’, ‘세미와 매직큐브’ 등 EBS의 교육용 콘텐츠를 발매했고, 지난 20일에는 악플을 극복한 아티스트 이야기를 담은 공익 목적의 다큐프라임 음원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