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피어랩스, PC 올인원 보안 서비스 출시
상태바
엑소스피어랩스, PC 올인원 보안 서비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4.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올디펜더’, 중소기업 위해 PC 통합보안 서비스 제공
AWS로 제공…한 PC 월 4800원으로 50% 이상 보안 예산 절감

[데이터넷] 보안스타트업 엑소스피어랩스(대표 박상호)는 중소기업 PC보안을 위한 올인원 보안 서비스 ‘엑소 올디펜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중견기업과 대기업 수요 중심인 기존 보안솔루션들은 정밀한 보안을 위해 전문가수준의 기능을 제공하고 가격 또한 높은 책정되어 있어 중소기업의 경우 상대적으로 선택의 폭이 좁았다. 엑소 올디펜더는 이 같은 환경적 요소때문에 보안조치를 미룰 수밖에 없었던 중소기업을 위해 기획된 PC보안서비스다. 사이버 공격방어, 내부정보보호, 데이터유실에 대한 보안 대책을 하나의 서비스로 완성할 수 있다.

엑소 올디펜더는 보안운영측면에서 이점이 많다. 중앙관리기능이 무료로 제공되며 라이선스 관리, 설치 및 배포관리, 정책 및 예외설정 등이 간편하다. 사용자PC에는 에이전트 한 개만 설치하면 되므로 보안 프로세스간 충돌같은 문제가 없어 안정화에 대한 담당자업무가 줄어든다. 결과적으로 보안에 대한 비용절감, 보안성 강화, 보안운영업무 효율화가 가능해진다.

엑소 올디펜더가 제공하는 기능은 ▲안티멀웨어 ▲랜섬웨어 폴더 보호 ▲악성사이트 차단 ▲자동백업 및 복원 ▲개인정보탐지 및 암호화 ▲첨부파일 반출 기록 ▲프로그램 실행제어 ▲이동식 매체제어 ▲PC 보안 점검 ▲중앙관리 등이다.

엑소 올디펜더는 AWS를 통해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한다. 서비스이용료는 1PC당 월4,800원으로 각 기능별로 솔루션을 도입하는 것보다 50%이상 보안예산을 절감할 수 있다.

박상호 엑소스피어랩스 대표는 “중소기업을 위한 보안서비스플랫폼이 출시되고 있지만 도입은 여전히 복잡하고 비용도 많이 필요하다. 단일 보안서비스로 통합보안을 간편하게 도입하고 운영함으로써 중소기업이 장벽없이 비즈니스 보호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