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원아이덴티티 매니저 8.1’, 美 CC 인증 취득
상태바
퀘스트 ‘원아이덴티티 매니저 8.1’, 美 CC 인증 취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기업서 요구하는 가장 엄격한 보안 요건 통과…국내 시장 공략 확대

[데이터넷]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자사 계정 관리 솔루션 ‘원아이덴티티 매니저(One Identity Manager) 8.1’이 미국 연방 정부의 정보 기술 보안을 위한 공통 평가 기준(CC) 인증을 취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원아이덴티티 매니저가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의 가장 엄격한 보안 요건을 통과했음을 입증한다. 

원아이덴티티 매니저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그룹에 속하는 선두 제품으로, 사용자의 생성, 변경, 삭제 및 해당 액세스에 대한 보고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해준다.

특히 거버넌스 기능을 사용하면 윈도우 서버, NAS 및 셰어포인트용 파일/폴더/공유에 있는 비정형 데이터들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관리하고, 통합된 셀프 서비스 요청 포털, 업무 정책 분리, 증명 및 재 인증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대표는 “이번 원아이덴티티 매니저의 CC 인증 획득은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받은 것으로, 향후 고객에게 보다 높은 보안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최근 컴플라이언스와 관련해 수준 높은 보안성이 요구되는 만큼 국내에서도 경험이 풍부하고 기술력이 있는 파트너와 함께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퀘스트는 지난해 보안 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이후, 올해부터 계정 관리 및 거버넌스 솔루션을 국내 고객사에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