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Qi 인증 무선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 출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Qi 인증 무선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Qi 인증 무선충전기로 충전 가능…1회 충전 시 최대 30시간 사용

[데이터넷] 킹스톤 테크놀로지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무선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Cloud Flight S)’를 20일 국내 출시했다.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는 무선충전기 표준 Qi 인증을 받은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모든 Qi 인증 충전기와 호환 가능하다. 1회 충전 시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2.4GHz 대역 기반 최대 20m까지 무선 연결을 지원해 게임 플레이 시간 및 행동에 대한 제약을 크게 줄였다.

여기에 하이퍼엑스 7.1 서라운드 음향 시스템과 고음부터 저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선명하게 표현하는 5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 입체감 높은 사운드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게임 몰입도 극대화를 돕는다.

뛰어난 통기성의 인조 가죽과 플러시 메모리 폼으로 구성된 헤드밴드는 오랜 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틸 슬라이더는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90도 회전을 지원하는 밀폐형 이어컵을 통해 착용 및 보관 편의성 역시 높였다.

마이크는 탈부착식으로 미사용 시 별도 보관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말하는 동시에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과 LED 음소거 표시등으로 안전한 팀플레이를 보장한다.

각종 컨트롤 버튼은 이어컵에 위치해 손쉽게 버튼 조작 한번으로 게임 및 채팅 음향 밸런스와 마이크 활성화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편의에 맞춰 설정들을 지정할 수 있다.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는 PC 외 플레이스테이션 4 및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등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 가능하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계속 성장하고 있는 무선 게이밍 기기 시장 속에서 하이퍼엑스가 첫 번째 Qi 인증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 클라우드 플라이트 에스는 높은 퀄리티의 음향을 중시하거나 케이블 없이 게임 및 여러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즐기고자 하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는 헤드셋”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