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달고나’ 주제로 24일 ‘온라인 원데이클래스’ 개최
상태바
요거프레소, ‘달고나’ 주제로 24일 ‘온라인 원데이클래스’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체험으로 스스로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싶은 욕구를 느끼는 이른바 ‘실감세대’가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직접 체험하는 다양한 활동을 선호하고 이를 통해 얻는 만족도를 통해 소비 행보를 이어간다.

대표적인 실감세대와의 소통 창구로 ‘원데이클래스’가 꼽히곤 하지만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해 참석에 어려움을 겪거나 혹은 오프라인 클래스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서 업계 내 최초로 ‘온라인’ 원데이클래스 개최 소식을 알렸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요거프레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YOGER클래스’ 티저 영상을 업로드하며 온라인 원데이클래스 진행을 예고했다.

공개된 약 30초 가량의 영상에서는 최근 온라인에서 가장 뜨거운 키워드라 할 수 있는 ‘달고나 커피’를 만드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거리가 멀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이번 클래스를 소개하고 있다.

본 클래스는 오는 24일 요거프레소 공식 유튜브 채널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후 다양한 연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정기적으로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의 클래스를 기획하여 소비자들과의 교감을 시도하고, 이들의 경험 확장을 돕고 있다. 특히 원데이클래스의 경우 양질의 커리큘럼으로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 및 수요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 교육팀 관계자는 “최근 여러 이슈로 인해 오프라인 원데이클래스 진행에 어려움이 있었다. 때문에 시간, 장소 제약을 덜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클래스를 고안했다”며 “이후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 원데이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