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온, 전자계약 서비스 무료 제공 프로모션
상태바
비즈니스온, 전자계약 서비스 무료 제공 프로모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업무 활성화 위해 기업 서비스 도입 장벽 낮춰…간편한 온라인 업무 환경 구축

[데이터넷]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이하 비즈니스온, 대표 라민상·강민철·이병두)은 전자계약 서비스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자계약 서비스 도입을 원하는 고객사의 손쉬운 접근을 위해 오는 5월 31일까지 신규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비즈니스온이 제공하는 전자계약 서비스는 종이 계약과 동일한 효력으로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계약 당사자 간의 대면, 날인, 보관 등의 계약 비용, 종이 기반 인쇄비 및 등기우편 등의 부대비용, 그리고 거래처 방문 시간 및 인력 소요의 비용까지 많은 부분에서의 비용이 감소된다.

또한, 자체 구축부터 API 제공을 통한 ERP 연동, 클라우드 플랫폼 안에서 로그인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방식까지 다양하게 제공해 고객 선택지도 넓혔다.

공인인증서 기반의 스마트빌 전자계약은 수년간 비대면 서비스 구축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구매 솔루션 등에 연동해 기업과 기업 간의 유통, 하도급 계약에서 많이 사용돼 왔다. 블록체인 기반의 최초 상용화 전자계약 서비스인 ‘스마트이컨트랙터(SmartEContract)’는 추가적인 비용 절감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가시킨 서비스다.

비즈니스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사가 초기 비용 없이 전자계약을 경험하고 비대면 업무 활성화를 돕고자 비즈니스온 전자계약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전자계약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전자계약 외 기존 회원이나, 신규 스마트빌 회원이 전자계약을 처음 사용할 경우 전자세금계산서 혜택까지 주어지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더욱 간편한 온라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즈니스온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B2B 보유 고객 350만의 스마트빌을 운영하면서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전자계약을 비롯해 비대면 산업의 필수 요소인 전자문서 유통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과 시장 분석 데이터, 스마트 RPA, 온라인 광고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