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다이어트 사연 공모 ‘나의 다이어트 일대기’ 개최..참가자 경품 제공
상태바
스키니랩, 다이어트 사연 공모 ‘나의 다이어트 일대기’ 개최..참가자 경품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이 다이어트 사연 공모 이벤트 ‘나의 다이어트 일대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키니랩몰에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5월 17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모집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이어트 관련 재미있는 에피소드 작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최소 300자 이상의 사연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사연을 자세하게 적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총 100여 명에게 스키니랩 제품과 상품권 및 적립금 등이 제공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프티콘이 증정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당첨 1등(1명)에게는 스키니랩 DNA 다이어트 제품과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2등(2명)은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2달분과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3등(3명)은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2달분과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1등과 2등의 사연 총 3개는 다이어트툰 영상으로도 제작된다.

이외에도 아차상(90명)에게 자몽오렌지C 컨트롤 2박스와 스키니랩몰 적립금 1만원이 제공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비정상적인 참여 시 경품 증정에서 제외된다.

다이어트툰 영상은 당첨자 발표일인 6월 12일 스키니랩몰에서 당첨자 발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이라면 성공이나 실패한 경험 속에서 저마다의 에피소드를 갖게 된 경우가 있을 것”이라며 “이러한 사연들을 토대로 누구나 공감할법한 다이어트 웹툰 영상을 만들어 콘텐츠 제작에 고객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했다. 다이어트를 고객과의 소통 테마로 활용해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재미있고 다양한 사연 응모로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랩의 나의 다이어트 일대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