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엔씨에스, 플루크네트웍스 온라인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서경엔씨에스, 플루크네트웍스 온라인몰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랜케이블 테스터 기기 구매 시 RJ45 툴 ‘모듈러 크림퍼’ 증정

[데이터넷] 플루크네트웍스 국내 총판 서경엔씨에스는 플루크네트웍스 한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휴대용 랜케이블 테스터 기기(CableIQ, MS-POE, MS2-100)를 구매하면 RJ45 툴인 모듈러 크림퍼(Modular Crimper)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루크네트웍스는 통신 케이블 테스터 기기를 비롯해 신뢰성 높은 통신 케이블 종단 툴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케이블IQ는 네트워크 스위치를 탐지하고 기기의 구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속도를 측정해 VoIP, 데이터 및 비디오에 대한 지원 가능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또한 삽입손실, 크로스토크(누화), 잡음 문제를 진단할 수 있는 기능뿐 아니라 케이블의 결함 지점 탐지, 길이 측정, 와이어 맵, 개방, 단락, PoE 탐지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스캐너(MicroScanner) 시리즈(MS-POE, MS2-100)는 4가지 다른 테스트 모드를 통해 그래픽 와이어맵, 페어 길이, 결함 부분까지의 거리, 케이블 ID, 기기 맨 끝까지 이 모두를 한 번에 표시하며 PoE(Power of Ethernet) 적용 여부뿐 아니라 활성 스위치를 탐지할 수 있다.

서경엔씨에스는 “케이블IQ, MS-POE, MS2-100 모델 구매자들이 저가 케이블 종단 툴로 발생하는 케이블 문제에서 벗어나 플루크네트웍스의 검증된 툴로 통신 케이블 제작 작업을 수행해 신뢰성 있는 통신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