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11번가 브랜드위크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이엠텍,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11번가 브랜드위크 특가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4월 20일부터 27일까지 11번가와 함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중복 쿠폰을 적용할 경우 최대 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RTX 2070 슈퍼 시리즈 구매 시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인 이엠텍 제논(XENON) 지포스 RTX 슈퍼 터보젯 시리즈는 95mm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터보팬 블레이드와 6-폴 팬 모터를 적용해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을 자랑한다. 듀얼 바이오스의 2번 설정 시 60도 이하의 온도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공기 흐름을 약 25% 개선해 GPU의 열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과 PCB 휨 방지를 위한 백 플레이트 구성 및 전면 쿨링팬 사이에서 점등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썬더 마스터(Tunder Master)’를 통해 사용자가 임의의 컬러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측면에 터보젯(TURBO JET) 로고 형태의 LED가 추가돼 보다 멋진 시스템 구성을 위한 다양한 요소를 갖췄다.

이엠텍 HV 지포스 RTX 슈퍼 블랙 몬스터 시리즈는 이전 RTX 20 시리즈 대비 증가된 RT 코어 및 쿠다(CUDA) 코어를 갖춘 GPU가 탑재돼 그래픽 성능이 향상됐고, 최적의 PCB 디자인과 독특한 형태의 알루미늄 바를 쿨링 팬 상층부에 2개 배치해 멋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한편 이엠텍아이엔씨에 판매하는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