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기프트데이 이벤트…“탈모샴푸 구매 시 약산성샴푸 무료 증정”
상태바
아론샵, 기프트데이 이벤트…“탈모샴푸 구매 시 약산성샴푸 무료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은 4월 20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21일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탈모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프트데이 이벤트는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약산성샴푸 1000ml를 구매하면 미용실추천 실크리페어 헤어 약산성샴푸 1000ml 소비자가 3만원에 해당하는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인 헤어로스 탈모완화샴푸는 13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두피를 보호하고, 기능성화장품 성분인 비타민B7의 비오틴 성분과 특허 받은 6가지 천연물 성분이 함유돼 두피 및 피부를 보호하고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해 준다.

또한 특허 받은 제조법으로 각종 유효성분의 손실 및 파괴과 없는 순환식 추출을 통해 유해성 독성물질을 자동제거 시키고, 고유의 전탕방식에 급냉각 방식을 접목해 고농도의 정유성분과 향성분을 완벽히 응축 추출해 만들어진다.

아론샵 관계자는 “탈모발생 연령층이 낮아지며 기능성샴푸를 찾아 관리하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기프트데이에 처음 진행되는 제품으로 탈모 및 각종 두피 질환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해 빅데이터 분석 후 까다로운 헤어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판매 중이다.

아론샵은 탈모샴푸와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셀프염색약과 새치염색약, 셀프매직약 등 각종 시술제품과 이미용가전 등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한편 기프트데이 이벤트 외에도 셀프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