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익스트림 완전 무선 이어폰 ‘코원 CT12’ 출시
상태바
코원, 익스트림 완전 무선 이어폰 ‘코원 CT12’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활동적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최장 12시간 연속재생의 익스트림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코원 CT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CT12’는 대형 9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6mm 드라이버에 비해 더욱 풍부한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이 조화롭게 균형 잡힌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려준다. 오토 마스터 앤 슬레이브(Auto Master & Slave) 기술 적용으로 듀얼모드 사용 중 한쪽 이어폰을 끄거나 다시 켜도 상대편 이어폰에 영향을 주지 않는 좌우 동시 연결 방식이어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CT12’는 이어폰 유닛당 80mAh의 대용량 배터리 탑재와 저전력 기술로 재생시간이 듀얼모드 12시간, 싱글모드 교대 재생 시에는 80시간 이상의 긴 재생시간을 구현했다. 사용자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옵티멀 터치 컨트롤을 통해 음악재생, 통화, 음성인식, 볼륨조절까지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초소형 초경량의 뛰어난 휴대성과 심플한 올블랙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모던 미니멀 디자인을 완성했다.

코원시스템 박남규 사장은 “‘CT12’는 9mm 대형 스피커 유닛으로 파워풀하고 균형감 있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한 완전 무선 이어폰”이라며 “넉넉한 재생시간과 안정된 착용감으로 코드프리의 진정한 자유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T12’ 가격은 6만9000원이며 출시 기념으로 할인가 5만9000원의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이어폰이나 크래들 분실 시 개별 구입 서비스를 지원하는 분실보험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