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정회원 조사결과 미팅 만족도 ‘2년 평균 96%’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정회원 조사결과 미팅 만족도 ‘2년 평균 96%’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미팅 만족도 2년 평균 96%를 달성해 높은 경쟁력을 주목 받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정회원 미팅 후 피드백을 통해 만족도 조사가 진행된다. 조사한 결과 최근 2년(2018~2019년) 평균 96%의 높은 미팅만족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높은 미팅만족도의 비결은 다수의 전문직 회원수준에 있다. 노블레스 수현의 회원 직업 통계를 보면 남성 회원 수 1위는 의사, 2위는 대기업 종사자, 3위는 변호사이며, 여성 1위는 대기업 종사자, 2위는 교사, 3위는 사업가다. 또한 남녀회원 성비는 3년 평균 50:50 수준으로 균등하게 유지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매칭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감성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의 컴퓨터 프로그램 위주의 매칭에서 벗어나 커플매니저가 참여하고, 미팅상대를 정하는 코웍매칭 서비스로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성격, 성향, 직업, 종교, 결혼가치관 등을 반영하여 서로의 조건이 성립됐을 때 매칭이 진행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프라이빗한 미팅장소를 통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 첫 만남을 5성급 제휴호텔(르메르디앙, 메리어트, 머큐어 앰버서더 등)에서 진행돼 고급스럽고 차분한 대화로 좋은 인상을 남기고 관계 발전에 더 집중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미팅 관계자는 “회원들이 호텔에서 진행되는 미팅을 선호하고 만족해 한다”며 “회원들의 품격있는 만남을 위해 더 많은 미팅장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체적으로 매일 방역을 실시하고, 상담실 및 각 층에 손소독제를 비치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