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삼, 홍삼정 골드스틱 리뉴얼 출시
상태바
한국삼, 홍삼정 골드스틱 리뉴얼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의 고장 금산에서 생산되는 원료삼만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한국삼에서는 최근 베스트셀러 ‘홍삼정 골드스틱’을 리뉴얼 출시했다.

홍삼엔 ‘진세노사이드’란 성분이 있는데 이는 면역력을 높이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국내산 홍삼은 미국, 중국삼에 비하여 그 함량이 높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국삼 ‘홍삼정 골드 스틱’은 선별된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진세노사이드를 9.3mg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황기, 당귀, 계피, 감초, 작약, 백출, 지항, 천궁, 복령, 영지 농축액 등 10가지 부원료를 12시간 이상 추출했다.

오직 국내산 홍삼만을 고집하는 한국삼은 오랜 고객들과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의성, 맛, 질 모두를 잡은 홍삼정 골드 스틱을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이고 있다.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특히 높아진 요즘 국내산 홍삼 함유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이 눈길을 끄는 홍삼정 골드스틱은 스틱 파우치 형태로 휴대성 또한 용이해 직장인, 수험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리뉴얼 출시한 한국삼 홍삼정 골드스틱은 종합쇼핑몰 ‘올타몰’과 신세계, 롯데닷컴, 현대H몰 등 주요 대형 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