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시티 인프라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분양…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삼성디지털시티 인프라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분양…모델하우스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산업센터는 동일 건축물에 제조업, 지식산업 및 정보통신산업을 영위하는 기업과 지원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할 수 있는 다층형 집합건물로 6개 이상의 공장이 입주할 수 있다. 아파트형공장에 첨단산업의 입주가 증가추세로 기존 명칭에서 지식산업센터로 명칭을 변경했다.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일대에 지하2층~지상14층 규모로 조성된다. 수원월드컵경기장, 광교신도시, 동탄신도시 등 이동이 편리하며 물류이동 및 시간절약에 최적화됐다.

바로 앞 삼성디지털시티 및 삼성전자 화성, 기흥캠퍼스의 삼성클러스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삼성 프리미엄 입지를 누릴 수 있다. 부담없는 1인 기업이 활용가능한 소형평형 위주로 구성해 업종에 따라 다양한 면적으로 활용가능하다.

지하1층부터 4층까지 주차장과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물류이동이 원활하다. 화물전용엘리베이터를 배치하고 전 호실(일부제외) 발코니 면적을 적용해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입주근로자를 위한 옥상정원과 휴게공간을 제공한다.

법정대비 약 2배 많은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오래된 건물이 많은 주변 지역 내 특별한 외관디자인으로 새로운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로 희소성이 높다.

젊은 3040대 1인 창조기업 및 소규모기업의 창업률이 높아지면서 일반 오피스빌딩 대비 소규모의 실속적인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가 각광받고 있다. 청년층의 5인 미만 소규모 사업체수가 증가추세로 작년 7월 기준 신설 법인사업체가 11%넘게 증가했다.

수도권 남부권역의 확장으로 경부라인이 인접한 도시의 판교, 분당, 용인, 수원 등 서울 접근성이 우수해 인기가 높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및 분당선 영통역, 인덕원선 원천역(예정)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기존 수익형 부동산에 비해 대출규제가 자유로우며 각종 혜택으로 만족도가 높다. 계약금 10%로 중도금 무이자 등 실수요자의 초기부담을 줄였다.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공실위험이 낮고 매월 안정적인 임대수익으로 인기가 높다.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는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등 절감혜택을 진행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담당자 지정 후 방문가능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분양가 및 잔여호실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