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통일경제특구 지정 ‘파주연풍양우내안애’ 선착순 분양
상태바
파주통일경제특구 지정 ‘파주연풍양우내안애’ 선착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에서 급변하는 시장경제로 꾸준한 인구유입으로 안정적인 부동산 시장을 구축한 파주시는 향후 10년 내에 약 30만명으로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 파주 운정신도시를 비롯해 지역 내 곳곳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대기업, 산업단지, 파주희망프로젝트, 통일경제특구 등 미래발전가치가 높은 지역이다.

‘파주연풍양우내안애’는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2층~지상24층, 9개동으로 총 475세대 중 일반분양세대는 165세대이다. 서울과의 접근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조합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일반분양 세대를 선착순 분양한다.

남향위주의 배치(일부세대 제외)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및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전용면적 59㎡ 4개 타입, 74㎡ 1개 타입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판상형과 타워형을 배치해 조망권과 환기가 가능하다. 명학산, 갈곡천, 애룡저수지 등 자연환경과 더불어 힐링라이프를 선사한다.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일부세대 제외) 등 수납공간을 최대한 적용하고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한 평면을 통해 넓은 실거주면적을 구축했다. 

반경 5㎞ 내에 파주희망프로젝트, 파주1-3재개발구역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될 예정이다. 파주선유일반산업단지, 파주월롱첨단산업단지, LG디스플레이 파주LCD산업단지 등 대기업을 비롯한 중소기업, 하청업체 등 배후수요를 품고 있어 신규 소형 아파트의 인기가 더 좋다.

통일경제특구는 산업단지와 도시개발로 문산읍 장단리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16,529㎡ 규모로 임진강을 둘러싸 개성공단과 함께 추후 남북협력의 큰 장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파주희망프로젝트 1단계 5월 착공예정 및 2, 3단계 기본협약 체결을 통해 산업단지 개발사업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산업단지 조성을 통해 고용창출효과 7천여명과 생산유발효과 약 3조원으로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의중앙선 파주역, GTX A노선, 제2외곽순환도로, 서울문산간고속도로, 통일로 등 편리한 교통망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남북관계발전에 따른 잠재력이 풍부하며 파주신도시의 확장효과, 통일경제특구 프리미엄으로 주변 지역의 아파트 시세가 꾸준히 상승세를 반영한다.

현재 ‘파주연풍양우내안애’는 주택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담당자 지정 후 방문가능하다. 계약금 10%로 부담이 없으며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무상, 전매제한 6개월 등 혜택과 더불어 선착순 동호지정가능하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