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봄철 건강관리 위한 차가버섯·온열매트 체험 서비스 진행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봄철 건강관리 위한 차가버섯·온열매트 체험 서비스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는 기온 변화가 봄철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차가버섯, 후코이단, 온열매트 등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 차이 나는 환절기에는 평소 건강한 사람이라도 체온 저하로 인한 건강을 잃기 쉬운 만큼 평소보다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특정 질환을 앓고 있거나 몸이 중하신 분들은 더욱 주의할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온열매트 등을 활용한 건강관리 방법을 제시했을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전 체험을 해보고 구매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차가버섯은 베타글루칸과 크로모겐, SOD, 각종 미네랄 등 우리 몸에 이로운 핵심 유효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유효성분과 흡수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출시되었다.

차가버섯과 더불어 건강식품으로 주목받는 후코이단은 의학계에서 신소재 건강물질로 주목하고 있다. 이미 재 학계에 보고되고 있는 연구 중 관련 연구 결과가 세계 유수 학술지에 등에 1,000여 편이 등재되어 있을 정도로 미래 신소재 건강 원료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수정 온열매트인 NK-BIO 매트는 개인용 조합자극기로 온열 효과는 물론 근육통 완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요즘같이 외부 활동이 힘든 시기에 체온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의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온열매트는 몸이 중하고 특정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개발되어 주목을 받았지만 요즘은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도 건강관리 목적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고려인삼공사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경기 침체로 인한 구매 부담감이 커진 시기이다"라며 "이번 체험 서비스를 통해서 신중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제품 외에 실속형, 보급형으로 라인업을 구성해 소비자의 건강 상태나 섭취 목적에 따라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