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엠넷 ‘로드 투 킹덤’ 영상 선공개…사전 선호도 조사
상태바
지니뮤직, 엠넷 ‘로드 투 킹덤’ 영상 선공개…사전 선호도 조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과 음악플랫폼이 음악영상시너지를 창출 할 수 있게 다양한 협업 추진할 것

[데이터넷] 지니뮤직은 엠넷(Mnet) 채널 ‘로드 투 킹덤’ 프로그램 영상을 선공개, 사전 선호도 조사를 진행하며 실력파 보이그룹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로드 투 킹덤’은 보이그룹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 등 7팀이 벌이는 경연 프로그램이며 지니플랫폼에서 지난 3월 보이그룹 7팀의 대면식 퍼포먼스 영상 일부가 선공개됐고 팬들의 사전 선호도조사가 진행됐다.

그 결과 실력파 보이그룹 ‘더 보이즈’(1위), ‘골든 차일드’(2위), ‘펜타곤’(3위) 등이 사전 선호도 조사 톱3에 올랐다.

4월 13일 지니플랫폼에서 ‘로드 투 킹덤’의 새로운 영상이 선공개되며 2차 선호도 조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은 지니플랫폼에서 맛보기 영상을 감상하며 출전 보이그룹의 퍼포먼스곡과 컨셉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니뮤직은 지난 해부터 음악영상을 제공하는 ‘지니TV’ 코너를 강화해왔고, 엠넷의 흥행 방송, 공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니TV’ 코너 이용률은 전년 2월대비 24.2% 증가했다.

지니뮤직 홍세희 Customer 본부장은 “엠넷과 협업으로 지니플랫폼에서 차세대 K-팝 아티스트로 활동할 보이그룹들의 로드 투 킹덤 퍼포먼스 영상을 사전 공개하고 사전 선호도조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방송과 음악 플랫폼이 함께 음악영상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