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환절기 봄철 두피케어, 약산성 탈모샴푸로 관리 필요”
상태바
테라피션 “환절기 봄철 두피케어, 약산성 탈모샴푸로 관리 필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봄마다 찾아오는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황사는 일반 먼지와 다르게 입자가 작아 두피의 모공으로 침투하기 쉽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모공에 달라붙어 노폐물을 쌓이게 하고, 심할 경우에는 염증과 머리가려움증, 정수리냄새 등 트러블의 원인이 되어 봄철 두피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만일 건조한두피를 가졌다면 비듬과 각질이 많고, 피지분비가 적어 예민해지기 쉽다는 점을 염두해 두피스케일링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 머리각질을 제거하고 피지분비를 자극시켜 줄 수 있는 비듬샴푸, 건성샴푸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 봄철 날씨로 인해 지루성두피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는 두피뾰루지나 여드름, 각질 등의 증상을 동반하는 피부염의 일종이다. 대체적으로 지성두피에서 발생하지만 건조한두피 역시 자극에 의해 두피지루성피부염이 발생하기 쉽다. 이 질환을 방치했다가는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기능성 두피케어제품을 이용해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탈모샴푸’가 새롭게 리뉴얼됐는데, 사이즈는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해 진정 및 보습 성분 흑효모 발효물을 함유했다. 흑효모 발효물에는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두피와 모발 기능을 활성화시켜 힘있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한다.

또한 식품의약안전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고 보습막을 유지시켜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도와준다.

과도한 두피피지 흡착과 수분 공급으로 탈모증상과 중·지성두피 케어를 도와주는 두피케어제품으로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두피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해 지루성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했다.

여기에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24가지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두피 진정은 물론 비듬제거, 머리각질제거 등 청결한 두피관리를 돕는다. 그리고 미셀라 팁 클린이 가능한데, 미셀라는 친유성과 친수성 분자가 결합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로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클렌징 기술의 원리다.

더불어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했고 자연유래성분만을 처방했다. 뿐만 아니라 샴푸 후에는 두피에 직접적으로 분사해 사용하는 헤어토닉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테라피션 쿨스프레이는 헤어미스트 타입으로 휴대하기에도 편하고 내용물이 소량 묻더라도 뭉침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테라피션은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헤어트리트먼트추천, 손상모트리트먼트, 손상모발에센스, 노워시트리트먼트(씻지않는헤어팩) 등 각종 케어 제품들과 모발 산성도 유지를 위한 약산성샴푸, 쿨샴푸, 모근강화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천연두피샴푸, 탈모관리샴푸, 볼륨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팩,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