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약산성샴푸 구매시 헤어 린스 무료 증정…기프트데이 단 하루만
상태바
아론샵, 약산성샴푸 구매시 헤어 린스 무료 증정…기프트데이 단 하루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4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4일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약산성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용실샴푸로 알려진 아론 실크 리페어 약산성샴푸를 구매하면 미용실 추천 실크 리페어 헤어 약산성 컨디셔너(린스) 소비자가 1만5000원에 해당하는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인 약산성샴푸는 각종 헤어시술과 환경적 요인으로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는데 효과가 검증된 샴푸로 많은 헤어시술이 진행되는 헤어살롱, 미용실에서 사용되 미용실샴푸로 이름을 알렸다. 다양한 천연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집중 공급돼 모발에 탄력과 생기를 제공하며 클리닉 효과와 세정력이 뛰어나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무료로 제공 받는 헤어컨디셔너는 각종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며,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층을 보호하는 코팅 능력이 뛰어나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해 탄력 있고 윤기 있게 개선해준다.

관계자는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 상품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샴푸와 린스 선호도 1위에 올라있는 제품으로 기존 및 신규 고객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론샵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까다로운 헤어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제품의 경쟁력을 갖춘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아론샵은 퀄리티 높은 제품과 고객만족 서비스로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케어제품,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또한 셀프염색약과 새치염색약 등의 시술 제품과 티타늄 고데기 등 이미용가전까지 제공해 단일브랜드 최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현재 아론샵은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추천 셀프염색약 2+1 이벤트, 매직약 2+1 이벤트, 이미용가전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