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새로운 ‘가격·구입 가능 확인 툴’ 발표
상태바
마우저, 새로운 ‘가격·구입 가능 확인 툴’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고객들이 수백만 개의 반도체와 전자부품에 대한 가격과 구입 가능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가격 및 구입 가능 확인 툴을 발표했다.

고객들은 간단하게 원하는 수량의 부품 목록을 끌어다 놓거나 입력하거나 복사해 붙여넣기로 원하는 부품에 대한 가격과 구입 가능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최대 200개의 부품 번호를 추가하고 부품 번호 당 최대 3가지의 다른 수량을 추가할 수 있다. 각 라인에 정확하게 일치하는 부품 정보가 제공되며 주문할 수 없는 부품의 경우 대체 옵션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마우저 글랜 스미스(Glenn Smith) CEO는 “마우저는 구매자와 엔지니어들이 제품 사양과 구입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생산성 도구 컬렉션에 빠르고 쉬운 구입을 지원하는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을 추가하게 돼 기쁘며, 이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말했다.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은 FORTE 지능형 BOM 도구, ECAD 설계 리소스 솔루션 및 재고 관리 도구를 포함하는 마우저의 생산성 도구 세트에 새롭게 추가된 도구다.

한편 마우저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8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