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미니스톱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시 최대 50% 할인
상태바
다날, 미니스톱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시 최대 50% 할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1회 한해 할인 적용…최대 3000원까지 할인 가능

[데이터넷] 다날(대표 박상만)은 편의점 미니스톱과 휴대폰 결제 오프라인 서비스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다날은 오는 30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 즉시 할인해주는 ‘봄이라, 할인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1회에 한해 할인 적용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결제 취소 시 할인 적용이 취소돼 다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휴대폰 결제 오프라인 서비스는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삼성페이 내 휴대폰 결제를 선택해 최초 1회만 인증하면 이후 결제 시 생체인증 또는 비밀번호만으로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다날은 오는 19일까지 CJmall에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로 7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장은 “편의점 미니스톱과 제휴를 통해 이제 국내 주요 편의점을 포함한 2만7000여 매장에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로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결제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