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대상’ 수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여의도 국회 본관에서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 고객만족 서비스경영(CSR) 대상’ 시상식에서 일자리창출 부문으로 수상했다.

제14회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및 고객만족 서비스경영 대상은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공헌 활성화에 기여한 기관 또는 개인을 선발해 상을 수여하고 공로를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과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관해 공신력이 높은 시상식으로 정평이 나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여성 일자리 창출 및 여성 취업률 증가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의 사회 봉사활동도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 외에도 노블레스 수현은 서울시장표창장, 여성가족부 장관상, 여성가족위원회 대상 등 다수의 상을 받은 경력이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아 세계 최초 6회 연속으로 ‘국제비즈니스대상’을 수상했다.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고객들이 노블레스 수현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와 함께 고품질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의 명성에 걸맞게 지난 3년 동안(2017~2019년) 전문직 남성의 성혼율이 70%대로 높게 나타났다. 의사, 판사,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 회계사, 사무관 등 총 7개 전문직 회원을 대상으로 커플매니저가 직접 회원들의 성격 및 성향, 결혼 가치관 등을 고려해 만남을 성사시켜 높은 성혼율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