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리스, 지루성두피염에 ‘두피스케일링샴푸’ 제안
상태바
더모리스, 지루성두피염에 ‘두피스케일링샴푸’ 제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케어전문 브랜드 더모리스가 지루성두피염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따뜻한 봄과 함께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불청객도 함께 찾아오는 요즘 여러 환경적 요인, 잘못된 식습관과 샴푸방법 등은 지루성두피염 및 두피뾰루지 등을 유발하고 심각한 경우 두피탈모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때문에 두피의 과다 피지생성을 효과적으로 잡는 것이 중요하다.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는 피지와 기름기를 줄여줄 수 있는 특허성분 일라이트 신물질로 구성됐다. 일라이트는 중금속 흡착, 항균작용, 음이온과 원적외선 방사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광물로 해당제품은 국내 영동군의 일라이트가 주성분이다.

또한 맥주발효추출물과 홍삼추출물이 첨가됐으며, 13가지의 꽃물추출물을 배합해 두피와 모발에 유수분과 두피에 영양을 부여해준다. 두피가 기름지다는 이유로 강한 세정력의 샴푸를 매일 사용하게 되다 보면 두피와 모발이 건조해져 오히려 예민하게 변할 수 있는데 더모리스 일라이트 스칼프케어 샴푸는 약산성5.75 수치로 두피피부와 가까운 약산성제재로 두피에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췄다.

특히 상큼한 귤과 플로럴향의 조합으로 정수리냄새는 잡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두피스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9개의 미세돌기 실리콘 브러쉬를 이용해 더욱 세정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더모리스는 리뉴얼제품 출시 이벤트로 샴푸본품 1+1 진행 및 두피브러쉬증정을 하고 있으며, 현재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 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