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메이크샵, 빅데이터기반 디자인몰 ‘코디랩’ 오픈
상태바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빅데이터기반 디자인몰 ‘코디랩’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및 메인 디자인 제공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데이터넷]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메이크샵의 쇼핑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 스킨 디자인 등을 제공하는 디자인 쇼핑몰 ‘코디랩(codilab)’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디랩’은 ‘코리아센터 디자인 연구소’의 줄임말로 메이크샵을 이용 중인 3만여 개 쇼핑몰들의 상품 카탈로그(상품DB)를 면밀히 분석한다. 결과적으로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상품 판매율을 높여 쇼핑몰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게 된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스킨 및 기획 ▲퍼블리싱 대행 ▲사이트 컨디션 분석(UI/UX)을 활용한 디자인 및 기능 제안 ▲쇼핑몰별 1:1 맞춤 컨설팅 ▲특정 기능에 대한 개별 커스텀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디랩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최신 트렌드의 상품 콘텐츠 제작과 디자인이 반영되기 때문에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 빠른 홍보 및 마케팅 할 수 있게 제공하며, 메이크샵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운영방법도 소개한다.

특히 코디랩 디자인몰 오픈을 기념해 매월 추천, 인기스킨 10% 즉시 할인과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쇼핑몰 운영시 상품 디자인과 쇼핑몰 디자인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판매와 직결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을 강조하지 않을 수 없다”며 “코디랩 디자인몰은 잘 팔리는 상품 상세페이지를 뛰어 넘어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디자인을 제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