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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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9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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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솔루션, 협업 메신저에 이어 사업 영역 확대…출시 기념 4개월간 프로모션 진행

[데이터넷]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는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개정에 최적화된 근로시간관리 전문 솔루션 ‘오피스밸런스(OfficeBalance)’ 구축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업무 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라는 미션 아래 선보이는 오피스밸런스는 사업장 규모별, 업종별 최신 인사 관련 법규를 반영하고 있어, 주 52시간 근무제와 유연근로제 등 다양한 근무 형태에 대응할 수 있다. 도입 전/후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 기업별 법적 준수 여부 확인도 가능하다.

오피스밸런스의 주요 기능으로는 ▲일반/선택/시차출퇴근/탄력 등 유연근무제 제공 ▲PC 오프(OFF) ▲PC/모바일 연동 ▲실시간 근태관리 ▲이석관리 ▲통합 대시보드 등이며, 근로 감사 대비 증거자료로도 활용 가능하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오피스밸런스 출시로 기존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업무협업용 오피스메신저에 이어 근로시간관리 서비스까지 오피스웨어 라인업에 추가됐다”며, “26년간 쌓은 엔드포인트 보안 노하우로 타사 대비 안정적인 PC 오프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전문 기술력과 검증된 신뢰도, 차별화된 고객 지원으로 인사 혁신을 원하는 기업들에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희망 기업에 오피스밸런스 20% 가격 할인, 주 52시간 전문 노무사 무상 컨설팅 지원,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9월에는 클라우드형도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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