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꼼꼼한 피부 클렌징과 노폐물 제거 중요해”
상태바
“환절기 꼼꼼한 피부 클렌징과 노폐물 제거 중요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1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사진출처=퐁당 홈페이지]

환절기 봄철을 맞아 피부 상태가 민감해지고 쉽게 예민한 피부가 되어 좋은 스킨 케어 제품을 발라도 효과가 미지근한 요즘이다.

이러한 경우에는 스킨 케어의 첫 번째 단계인 딥 클렌징을 중요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는데 클렌징만 잘해도 노폐물 제거와 각질 정리 및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기 때문이다.

클렌징을 할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두 가지의 포인트가 있다. 첫 번째로는 피부의 건강한 산성도를 맞춰주는 약산성 세안제 제품의 사용 유무와 두 번째로는 세안제로 피부를 롤링할 때 자극 없이 노폐물 및 각질 정리를 도와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 두 가지 포인트를 타겟으로 맞춘 올인원 클렌저 제품이 바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퐁당 화장품(Pong Dang)의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Pore Deep Clean Bubble Cleanser)’다.

이 제품의 경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게 도와주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수 있게 돕는 제품이다. 그리고, pH 4.5~6.5의 약산성 폼 클렌징 제품으로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제형이 각질 정리를 돕고 자칫 모공을 막아 블랙헤드 또는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노폐물들을 순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또한, 자작나무 유래 천연 보습제이며 피부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주고 수분 증발을 감소시켜 피부 표면의 시각적 개선 효과가 뛰어난 국제 특허 성분인 ‘아쿠아자일’을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에도 땅길 수 있는 피부 속 건조를 방지했으며,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회복을 도와 얼굴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티트리잎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 외의 퐁당의 모든 화장품은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이벤트로 모든 세트 품목이 20% 할인되고 있어 민감성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