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PDF 변환·병합 솔루션 출시
상태바
사이냅소프트, PDF 변환·병합 솔루션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없이 쉽고 빠르게 PDF 변환…다양한 문서보안 기능으로 안전한 PDF 파일 제공

[데이터넷]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쉽고 안전한 PDF 변환·병합 솔루션 ‘사이냅 PD포커스(PDFocus)’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이냅 PD포커스’는 30여종의 문서와 HTML을 애플리케이션 없이 PDF로 변환·병합하며, PDF 파일 내 다양한 첨부파일 추가, PDF 파일 크기 축소 기능 등을 통해 디지털 문서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킨다.

특히 문서 내 의심스러운 콘텐츠 제거, 워터마크, 비트맵 PDF 변환 등 다양한 문서 보안 기능을 통해 안전한 PDF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냅소프트 김시연 부사장은 “스마트워크 환경이 활성화됨에 따라 안전한 문서 공유와 효율적인 문서 관리를 위해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PDF로 변환·병합하려는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사이냅 PD포커스를 통해 쉽고 안전한 PDF 변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냅소프트는 20여 년간 쌓아온 디지털 문서 처리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서뷰어, 에디터, 필터, AI-OCR 등 다양한 디지털 문서 처리 솔루션을 출시하며 디지털 문서 해석, 변환, 편집에 관한 토털 솔루션 제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