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상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4.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 구글 클라우드서 보안·거버넌스 가이드라인 준수 지원
‘클라우드 원’, CWP·컨테이너 보안·CSPM 통합해 클라우드 보호 지원

[데이터넷]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2019 구글 클라우드 기술 보안 부문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을 활용하는 구글 클라우드 고객은 보안과 거버넌스 가이드라인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통합되고 검증된 인프라 및 보안 기능을 포함하는 완전한 스택을 이용해 왔다.

최근 출시된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은 ▲워크로드 보안 ▲컨테이너 이미지 스캐닝·런타임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네트워크 보안 ▲파일 스토리지 보안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를 통합했다.

산제이 메타(Sanjay Mehta) 트렌드마이크로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적 제휴 부문 수석 부사장은 “전 세계 고객들이 구글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원이 제공하는 포괄적인 제어기능을 통해 여러 이점을 경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빌드 타임에서 런타임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심도 깊고 통합된 현대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가 부족한 벤더들로 인한 잡음이 많은 클라우드 시장에서, 트렌드마이크로가 구글 클라우드 보안 부문의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된 것은 트렌드마이크로에게 매우 뜻 깊은 일이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선정 결과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구글 클라우드를 위해 계획한 더 많은 혁신으로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