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온라인 개학 대비 교과서·참고서 PDF 무료 제공
상태바
미래엔, 온라인 개학 대비 교과서·참고서 PDF 무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교과서·참고서·개념클립 영상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 제공…온라인 학습 환경 지원
초·중·고 참고서 브랜드 미래엔 에듀 홈페이지 통해 누구나 로그인 없이 무료 이용

[데이터넷]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은 전례 없는 온라인 개학을 맞아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메우고 신학기 수업 준비를 돕기 위한 온라인 학습 지원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미래엔은 지난 3월부터 초·중·고 참고서 브랜드 미래엔 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중·고등 대표 참고서 PDF를 비롯해 주요 과목 개념 동영상, 교과서 이북(E-BOOK) 등을 제공하고 있다.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로 배포하는 참고서는 ▲올리드 ▲올리드시험직보 ▲수학중심 ▲리딩바이트 ▲룩 ▲1등급만들기 ▲N기출로 자신의 학습계획과 수준에 맞춰 기본 개념부터 내신, 수능까지 체계적 학습이 가능한 미래엔의 중·고등 대표 교재들이다.

뿐만 아니라 미래엔은 단원별로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만 담은 5분 개념 클립 영상과 초·중·고 교과서 이북도 함께 제공해 온라인 개학 운영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우려를 해소하고 신학기 공부의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미래엔 관계자는 “미래엔 참고서 및 교과서 이북 무료 배포는 온라인 원격 수업으로 인한 학생들의 학습공백과 학습부진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결정했다”며 “’미래엔은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모든 학생이 뒤처짐 없이 공부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