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홈쇼핑모아’,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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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즈니 ‘홈쇼핑모아’,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7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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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극복 응원 기획전 진행…홈쇼핑모아 활용 마케팅·분석 리포트 제공도

[데이터넷]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는 4월 한 달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한 마케팅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 중 홈쇼핑 방송 편성 예정 기업 및 홈쇼핑모아 내 노출 가능한 상품을 보유한 홈쇼핑사 입점 기업이다. 대구 소재 기업의 경우 우선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내용은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극복 응원 <같이의 가치, 건강한 쇼핑>’을 주제로 한 기획전 형태다. 지원 사업에 선정된 업체의 상품은 기획전을 통해 일주일간 홈쇼핑모아 앱 내 롤링배너, 전면/종료 팝업, 푸시 메시지 등에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매주 1개 업체를 선정해 판매 중인 상품에 대한 모바일 홈쇼핑 빅데이터 서비스 ‘모아리포트’의 상품 분석 리포트도 제공한다.

이번 마케팅 지원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홈쇼핑모아’ 앱 내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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