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년간 평균 남녀회원 성비 52:48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3년간 평균 남녀회원 성비 52:48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만남 5성급 제휴호텔에서 진행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남녀회원 성비를 평균 52:48로 균등하게 유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독보적인 NCS 관리 시스템이 남녀회원 성비 유지의 비결이라는 게 해당 결혼정보업체 측 설명이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 관리 시스템으로 남녀회원 성비를 균등하게 유지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NCS 관리 시스템은 무분별한 가입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최대 3주 간격 이내 매칭을 준수한다는 점에서 더욱 호평받고 있다.

특히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NCS 시스템 기반 매칭 서비스는 남녀 회원의 이상형과 성격, 결혼 가치관, 직업, 가정 및 사회적환경, 라이프스타일, 종교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뒤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최종 매칭 상대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 매칭 서비스다. 이에 기존의 1차원적 컴퓨터 매칭과 차별화된 양질의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다.

예컨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 미팅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 이상이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으로 응답했다. 또한 NCS 감성 매칭 서비스를 시행한 이후 신규 회원 수가 1.5배, 남성 전문직 회원 수가 3.3배, 성혼 회원 수가 2.2배 상승했다.

아울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의 첫만남 호텔미팅을 5성급 제휴호텔(르메르디앙, 메리어트, 머큐어 앰베서더 등)에서 진행해 이들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서로 좋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더해 삼성그룹 CS센터 시스템을 벤치마킹해 독자적인 CS센터, 커플매니저십을 운영하며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하고, 매월 다양한 결혼정보업체 프라이빗 파티, 호텔 미팅파티, 문화이벤트, 맞선 이벤트를 개최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및 로맨틱한 봄바람이 살랑거리는 봄날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4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