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WAN 엣지 인프라 ‘고객의 선택’ 선정
상태바
화웨이,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WAN 엣지 인프라 ‘고객의 선택’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화웨이는 넷엔진(NetEngine) AR 시리즈 라우터와 SD-WAN 솔루션인 클라우드 WAN이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WAN 엣지 인프라 부문 ‘고객의 선택’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IT 전문가들과 기술 관련 의사 결정자들이 IT 기업이 제공하는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해 등급을 매기고 리뷰를 작성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의 목적은 IT 선두주자들이 더욱 통찰력 있는 구매 결정을 하고, 기술 공급업체들이 고객으로부터 객관적이고 편견 없는 피드백을 받아 제품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화웨이는 광대역망 엣지 인프라 부문에서 4.8점의 평점(5점 만점)을 얻어 ‘고객의 선택’ 부문 30여 업체들 중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클라우드 WAN은 기능, 구축,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 등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금융 서비스, 통신사 및 정부 등 다양한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구 시옹페이(Gu Xiongfei) 화웨이 WAN 부문 사장은 “화웨이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고객으로부터 인정받는 최고의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중심주의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이루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화웨이는 넷엔진 AR 시리즈 라우터와 클라우드 WAN은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전문성에 힘입어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

화웨이의 넷엔진 AR 시리즈 라우터는 5년 연속 전 세계 판매 매출 연평균성장률(CAGR) 1위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세계 최고 수준의 CPU와 네트워크 프로세서(NP)가 결합된 이기종 포워딩 아키텍처와 초고속 전달 알고리즘을 활용해 시장내 주요 경쟁사 제품보다 3배 이상 월등한 고성능을 제공한다.

화웨이 SD-WAN 솔루션은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네트워크의 배치 형태인 토폴로지를 자동적으로 조정하고, 네트워크상 모든 컴퓨터가 전부 연결되는 풀-메쉬와 일부 네트워크가 한 두개 노드에만 연결되는 부분-메쉬, 그리고 멀티 PoP과 같은 20개 이상의 네트워킹 모델과 상호연결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지원해 복잡하고 대규모의 네트워크가 필요한 기업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한다.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지능형 트래픽 스티어링과 적응형 순방향 오류 정정(A-FEC) 기능을 제공해 최고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위자드 기반 구성과 시각화된 유지관리 체계를 통해 서비스 구현과 결함 파악을 단 몇 분내 할 수 있어 유지보수가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