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최고급 티타늄 소재 고데기 등 이미용가전 할인 이벤트
상태바
아론샵, 최고급 티타늄 소재 고데기 등 이미용가전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에서 이미용가전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급 티타늄 시리즈인 고데기와 헤어드라이기를 포함해 헤어스타일링 및 헤어케어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을 할인한다.

아론샵의 이미용가전은 최고급 소재인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과 편의성으로 미용실 디자이너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져 고데기추천, 헤어드라이기추천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티타늄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강도가 높아 고데기, 드라이기 등의 중량을 경량화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고강도의 소재로 변형,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고 백금에 준하는 내식성을 가지고 있어 고온과 고압, 강부식성 환경에서 변질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한 금속으로 의료기 소재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아론샵의 이미용가전은 모발의 디테일한 디자인이 가능하고, 초보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기기의 조작 방법은 쉬우면서 오작동의 가능성을 최소화해 완제품의 해상보험 이외에 부속 하나하나의 국내 규격과 안전 검사를 통해 인증 받아 성능뿐만 아니라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봉고데기와 판고데기, 헤어드라이어 등의 스타일링 가전기기 이외에 각종 케어를 집에서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전기헤어캡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전기헤어캡은 염색과 펌, 등 헤어팩 시술에서부터 모발 영양공급까지 집에서 셀프로 미용실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했다.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컬링기 등의 이미용가전 이외에 모발 관리를 위한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제품, 셀프염색약과 새치염색약, 매직약 등의 시술제품을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현재 아론샵은 이미용가전 최대 20% 할인 이벤트 이외에 셀프염색약 2+1이벤트, 매직약 2+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