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미역귀 후코이단 구매 고객에 하루 1포 스틱형 차가버섯 증정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미역귀 후코이단 구매 고객에 하루 1포 스틱형 차가버섯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코이단·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미역귀 후코이단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g 스틱형 차가버섯을 최대 250g(3개월 이상 섭취량)까지 무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차가버섯을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고 있어 후코이단 전 구매 고객에게는 차가버섯을 별도 구매 없이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차가버섯을 샘플 개념으로 받아보는 것이 아니라 1g 스틱형 차가버섯 본제품을 30g 한 박스에서 최대 3개월 이상 섭취할 수 있는 용량인 250g까지 제공해 눈길을 끈다.

미역귀 후코이단 최소 용량인 50g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스틱형 차가100골드 한 박스를 제공하며, 150g 이상 구매 고객에는 차가버섯 증정 외에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특별한 사은 행사가 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는 첨가물이 없는 순수 후코이단 제품이자 국제식품안전 마크인 KOSHER과 HALAL 두 개를 모두 획득한 원료로 생산되다보니 몸이 중하신 분들의 전용상품으로 인식되어 지고 있다”며 “후코이단 구매 고객이 늘면서 차가버섯도 함께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후코이단 구매 고객에는 차가버섯을 별도 구매하지 않고도 최대 3개월까지 차가버섯을 함께 드실 수 있도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 행사는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24시간 고객센터 및 24시간 카카오톡 상담 등을 통해서 바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