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 하운식 한국 총괄사장 선임
상태바
존슨콘트롤즈, 하운식 한국 총괄사장 선임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분야 고객·비즈니스 경험 기반 국내 스마트시티 시장 확대 기대

[데이터넷] 존슨콘트롤즈는 존슨콘트롤즈코리아 신임 총괄사장으로 하운식 사장을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하운식 신임 총괄사장은 한국전력공사에서 발전소 운영, 보수 및 건설 그리고 본사 등지에서 업무를 수행하며 경력을 쌓았고 이후 1994년 GE로 자리를 옮겨 미국, 한국, 홍콩, 싱가포르 및 중국 등지에서 현장 기술 감리, 식스시그마, 고객 서비스, 영업지원(입찰 및 계약) 분야뿐만 아니라 전략적 고객 지원 및 영업 분야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 수행 후 2013년에 귀국했다. 존슨콘트롤즈 합류 이전까지 GE파워코리아 사장으로 리더십을 펼쳤다.

하운식 총괄사장은 존슨콘트롤즈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 성공 지원을 주도하게 된다.

비잘 렝(Visal Leng) 존슨콘트롤즈 APAC 사장은 “APAC 성장 전략을 주도하는데 있어 한국은 매우 중요한 국가다. 하운식 신임 한국 총괄사장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 분야의 글로벌 회사에서 쌓은 다양한 고객과의 비즈니스 경험을 토대로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비즈니스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운식 한국 총괄사장은 “130년 이상 지속해온 혁신 경험과 최고의 빌딩 기술 및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존슨콘트롤즈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전 세계 150개 이상 국가에서 인정받고 있는 존슨콘트롤즈의 기술력을 한국에 널리 알리고 적용해, 국내 스마트빌딩 및 스마트시티 시장을 선도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