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성장 위한 선택 ‘아이클타임’, 봄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 키성장 위한 선택 ‘아이클타임’, 봄맞이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와 학사 일정 연기 등으로 아이들의 일상이 흔들리고 있다. 외부활동에 대한 제약과 불규칙 해진 생활패턴으로 영양 불균형, 면역력 저하, 스트레스 등 키성장을 저해할 수 있는 요소로 올바른 성장을 기대하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클타임은 봄맞이 선착순 700명 한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장기 자녀를 둔 경우 아이들 키에 대한 고민을 빼놓을 수 없는데 이때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두드림은 평소 자녀의 키성장에 고민이 많은 부모에게 아이클타임을 제안한다.

어린이 키성장 건기식 ‘아이클타임’은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을 주 원료로 함유했다. 여기에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클타임은 달콤한 블루베리맛으로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꺼려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꺼내 먹을 수 있는 휴대성과 우유, 물에 타 먹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클타임은 2019한국소비자평가, 2019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연이어 수상하며 우수한 품질력과 만족도를 인정받았다.

최근 어린이들 사이에선 아이클타임CM송 열풍이 불며 `키성장엔, 아이클타임’ 공식이 생겨날만큼 주목을 받기도 했다. 아이클타임은 인기에 힘입어 미국 식품의약국 FDA에 등록을 완료, 국내를 넘어 글로벌 경쟁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