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TV 홈쇼핑 론칭
상태바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TV 홈쇼핑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이 지난 27일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을 런칭했다. 이번 홈쇼핑 런칭에는 개그우먼 김지혜가 게스트로 함께 했다.

주부 9단 다운 면모로 주부들을 공감시키는 그녀의 입담과 CJ오쇼핑 쇼호스트의 케미는 여자에게 석류가 왜 필요하며, 석류를 젤리로 먹는다는 건 어떤 식감일까를 완벽하게 풀어내었다.

이날 성공적으로 런칭한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1포에 석류 약 1.2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1일 1회 섭취했을 때, 석류 1개 이상을 통째로 먹는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아 진한 석류의 영양 그대로를 섭취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매력적이었다. 위 제품은 방송에서처럼 쫀득쫀득 탱탱한 식감에 맛까지 좋아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전해왔다.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질 좋은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 93.2%에 피쉬 콜라겐 1,000mg을 함께 담고 있다. 석류는 항산화에 뛰어난 영양성분과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많아 여성에게 특히 좋은 효능을 자랑하는 과일이라고 알려져 있다. 지방과 열량은 적으면서 80% 이상이 수분으로 가득 차 있고,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탄닌, 페놀릭, 안티옥시던트 등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구구단 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싱그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한 네이처드림 공식 스토어팜과 ‘올타몰’, 혹은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드림의 인기 제품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은 오는 4월 4일 오전 8시 45분, 4월 6일 오전 8시 45분에 CJ오쇼핑 플러스에서 4박스 최고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