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 업데이트…비즈니스 연속성 지원
상태바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 업데이트…비즈니스 연속성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입사자 위한 온보딩 옵션부터 사무실 출입 관리·맞춤형 정보 제공 등 다양한 기능 제공

[데이터넷] VM웨어(CEO 팻 겔싱어)는 기업의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하고 직원의 생산성과 참여도를 제고하기 위해 ‘워크스페이스 원(Workspace ONE)’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의 즉각적인 온보딩 옵션은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10, 맥 OS의 모든 플랫폼 전반에서 구축 가능하며 직원들이 공식적으로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 조직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입사 확정과 동시에 IT 관리자는 워크스페이스 원 인텔리전트 허브를 통해 입사자에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직원 디렉토리, 인트라넷, 복지 등록 및 신규 기기 선택을 위한 액세스와 같이 원활한 업무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있다.

직원의 디지털과 물리적인 만족도를 충족하는 신규 워크스페이스 원 인텔리전트 허브 패스포트 기능은 직원이 사무실 출입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M웨어가 HID글로벌과의 파트너십으로 제공하는 이 기능은 직원이 개인 혹은 회사 소유 모바일 기기에서 인텔리전트 허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건물에 출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워크스페이스 원 카드 기능은 명함을 찍으면 자동으로 자세한 연락처 정보가 인텔리전트 허브에 저장되도록 해 직원들이 연락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며, 인텔리전트 허브 ‘포 유’ 탭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직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과정을 간소한다.

샨카 아이어(Shankar Iyer) VM웨어 수석 부사장 겸 EUC 부문 총괄 사장은 “기업의 비즈니스에 변수가 생기는 경우에도 VM웨어의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솔루션을 통해 직원들은 원격으로 업무를 하면서도 생산성은 유지하고 연결성을 높이며 어떤 엔드 포인트에서도 애플리케이션에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며 “VM웨어는 기업이 최고의 인재를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직원의 디지털 만족도 전반을 개선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