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파주1-3구역 품어
상태바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파주1-3구역 품어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4.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파주시는 서울과의 접근성과 탄현, 금촌, 운정, 교하, 문산 등 곳곳에서 다양한 개발로 인해 주목받는 지역이다. 관광단지 개발과 기업유치, 산업단지 조성 등 풍부한 배후수요로 신규 소형 아파트의 희소성이 높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대에 지하2층~지상24층의 총 475세대가 공급된다. 건폐율이 낮아 녹지공간이 풍부하며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 전용면적 59~74㎡로 마련된다.

남향위주의 배치(일부세대 제외)와 특화설계로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하며 풍부한 조경시설과 녹지공간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주차갈등을 최소화하고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주거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발코니 확장면적을 극대화한 혁신평면으로 약 29~40㎡의 서비스공간을 제공해 보다 넓은 실생활공간을 마련했다.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주방 아일랜드장, 복합오븐, 우물천정, 주방음식물탈수기 등 설치된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파주1-3구역과 맞닿아 있어 주거시설 및 공공기관, 상업시설 등 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파주1-3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은 소공원, 학교, 파출소 등 편의시설을 포함해 약 19만㎡ 규모로 조성된다.

서울문산고속도로가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제2외곽순환도로(개통예정), 56번도로, 통일로 및 GTX A노선예정, 경의중앙선 파주역 등 광역교통망을 구축하여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가능해진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3월 입주자모집공고하여 특별공급 및 1,2순위 청약이 끝나 정당계약일 이후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일반분양한다. 주택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분양가 및 잔여세대 등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