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하우스터디, 인테리어 호평
상태바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하우스터디, 인테리어 호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첫인상이 중요하듯이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한 내부 분위기는 매출과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 특히나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와 같은 학습공간일수록 더욱 그러한 현상이 짙어 진다.

무인 스터디카페,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는 창업주들이 1순위로 고려해야 할 학습공간 인테리어에 확실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초보 창업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년간 전국 170여곳이 넘는 매장을 보유한 하우스터디는 독자적인 인테리어 시스템이 그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하우스터디를 방문하는 수험생들은 하나같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감탄하며 확실하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셋팅 되어 있다고 말한다. 여기에 젊은 수험생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모던한 감각까지 더해 이미 학생들 사이에서 하우스터디라면 믿고 방문하는 독서실,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렇게 인기를 얻게 된 데에는 하우스터디의 끊임없는 인테리어 디자인 연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하우스터디는 창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프리미엄 학습공간에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실내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하우스터디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인테리어 시공으로도 유명하다. 몇몇 독서실창업 프랜차이즈들은 수도권보다 먼 지역에 매장 오픈을 원할 경우 지역 인테리어 업체를 임의로 선정해서 시공하는 경우도 있다. 이럴 경우 애초 프랜차이즈가 가진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기 힘들며, 마감 품질 보장도 힘들고 사후 A/S도 어렵다는 문제가 있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본사에서 운영하는 자체 인테리어팀을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인테리어를 감리, 시공하게 된다. 또한 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한 매장 위치 선정과 다양한 교육 서비스의 제공, 실패 없는 창업을 위한 노하우 제공 등이 지금의 하우스터디 브랜드 파워를 만들었다.

올해에도 전국 각지에 있는 가맹점들을 통한 지역 공략으로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와 독서실을 더 많이 만나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