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스소프트, IT 유지보수 중개플랫폼 ‘메인터스’ 출시
상태바
심스소프트, IT 유지보수 중개플랫폼 ‘메인터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심스소프트는 IT 통합 유지보수 관리 시장에서 축적한 다양한 경험과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유지보수 중개플랫폼 ‘메인터스’를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인터스 서비스는 유지보수요청사와 유지보수수행사를 연결해 유지보수 비지니스를 중개하는 통합플랫폼 서비스다.

유지보수요청사는 유지보수 공고를 메인터스에 올리고 유지보수수행사로부터 해당 공고에 대한 제안을 받고 미팅, 계약까지의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유지보수업체를 검색 및 문의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이를 통해 유지보수요청사는 관행적인 업체 선정 구조를 탈피하고 유지보수 업무를 가장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업체를 비교 분석해 최적의 업체를 맞춤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유지보수수행사는 유지보수요청사의 다양한 유지보수공고에 참여해 보다 많은 유지보수 사업 기회를 접할 수 있게 되고, 고객으로부터 체계적이고 명확한 과정과 평가로 업체 선정에 공정성을 부여받을 수 있게 된다.

심스소프트는 “그간 유지보수는 입찰을 통하거나 아는 업체를 통해 관행적인 사업을 수행했기에 혁신은 없고 갈등과 애로사항을 겪는 경우가 많았다”며 “메인터스 서비스의 체계적인 중개플랫폼을 활용하면 보다 다양한 파트너들을 접할 수 있고, 최적화된 파트너와 함께 새롭게 능률적으로 일할 기회가 많이 주어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