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시스, 대학 온라인 강의용 NAS 무상 임대
상태바
글루시스, 대학 온라인 강의용 NAS 무상 임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인프라 한계 겪는 대학 대상 한 달 무상 임대…이후 대당 월 100만원 임대도 가능

[데이터넷] 글루시스(대표 박성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강의를 준비하는 대학교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무상 임대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학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루시스의 ‘애니스토(AnyStor) 5’ NAS를 약정기간 없이 한 달간 무상으로 임대할 수 있다. 무상 기간 이후에는 대당 월 100만 원으로 임대가 가능하고, 임대 기간이 12개월 지나면 소유권을 이전받을 수 있다.

글루시스의 ‘애니스토 5’는 대규모 미디어 워크로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파일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산 NAS다. 스토리지 이중화를 통해 무중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재해복구 및 백업 솔루션과 연동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8TB 하드디스크가 8개 장착된 AS500-8 모델로, 대학교 온라인 강의를 위한 LMS 솔루션의 확장 스토리지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글루시스 권국봉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학에서 부담 없이 NAS를 한 달간 무료로 도입할 수 있고, 이후에도 임대 기간을 연장해 소유권 이전을 받을 수 있다”며,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강의 시스템의 스토리지 용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들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루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