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기술, 재택근무 솔루션 시장 공략 나서
상태바
나무기술, 재택근무 솔루션 시장 공략 나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4.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DI 기술 적용된 ‘엔터프라이즈 재택근무 솔루션’ 출시…강력한 보안성·효율적인 업무 환경 제공

[데이터넷] 나무기술(대표 정철)이 엔터프라이즈 제조, 금융 분야에 재택근무 솔루션 구축을 대폭 확대하며 재택근무 솔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

나무기술은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재택근무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나무기술의 엔터프라이즈 재택근무 솔루션은 높은 수준의 보안이 요구되는 엔터프라이즈용 패키지로 ▲가상화 ▲원격접속 솔루션 ▲SSL VPN ▲파일전송 솔루션 ▲관리자 및 사용자 포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나무기술의 스마트워크 솔루션 ‘NCC VDI’는 재택근무자가 회사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환경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PC와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며 아이디, 패스워드, OTP 등을 지원해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NCC VDI는 관리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이점을 제공한다. 관리자 측면에서는 가상화된 IT 자원(서버, 데스크톱,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의 관리를 자동화시켜 종합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며, 데이터가 개인 PC에 저장되지 않고 중앙 서버에서 관리 가능해 외부 해킹으로부터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NCC 포털을 통해 PC, 노트북, 모바일 등 어느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업무 환경에 접속할 수 있다. 인사 시스템 및 그룹웨어와 손쉽게 연동 가능한 SSO(Single Sign On) 기능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나무기술 관계자는 “재택근무와 언택트(Untact) 문화는 업무 환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 있다”며, “엔터프라이즈 재택근무 솔루션은 강력한 보안성과 편의성으로 기업의 업무 생산성과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최적화된 업무 인프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