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비팀, 협업툴 ‘콜라비’ 무상 지원 기간 연장
상태바
콜라비팀, 협업툴 ‘콜라비’ 무상 지원 기간 연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협업툴 콜라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라비팀은 재택근무에 최적화된 콜라비 서비스의 무상 지원 신청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재택근무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들은 직원수 상관없이 5월 31일까지 신청 시 콜라비 유료상품의 3개월 무료 사용이 가능한 크레딧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재택근무는 기본적으로 비대면 환경을 전제로 업무를 진행한다. 하지만 비대면 환경에서는 팀원들이 어떤 일을 하는지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가시성이 더 중요하게 된다. 이에 비대에 상황에서 협업을 위해서는 모두 접근이 가능한 공간, 즉 투명하게 공유되는 공동 공간에서 모든 상황을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협업툴 콜라비는 칸반 형식으로 전체 업무 진행 상황 파악은 물론 한 페이지에서 업무 중 발생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과 할 일, 의사결정, 파일을 담아 업무 히스토리와 진행 현황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협업툴 콜라비의 김한선 이사는 “재택근무 기업을 대상으로 협업툴 콜라비를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도입 문의와 가입자수도 평소 대비 2배 이상 큰 폭으로 증가했다”며 “실제 콜라비로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는 고객 반응이 많아 더 많은 기업들이 이번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기간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