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 코로나19 대응 관련 지원 조치 발표
상태바
ADI, 코로나19 대응 관련 지원 조치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4.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의료장비 제조 고객사에 제품 우선 공급
필수 의료장비용 부품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전용 생산라인 운용 및 관련 시설 정상 가동
생산팀에 보호 장비 제공, 사회적 거리두기 권고안 등 예방수칙 전달

[데이터넷] 고성능 아날로그 기술 선도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한국지사장 홍사곽, 이하 ADI)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기여를 위해 헬스케어 기술 관련 제품의 생산을 촉진하는 등의 지원 조치들을 발표했다.

이번 조치와 관련한 ADI 헬스케어 기술은 코로나19 환자의 진단 및 처치용 필수 의료 장비에 사용되는 핵심적인 측정 및 제어 기술로 산소호흡기, 인공호흡기, 진단시험시스템, 주입펌프, 환자 모니터, CT 스캐너, 디지털 엑스레이와 같은 의료 영상 시스템 등에 사용된다. 

ADI 빈센트 로취(Vincent Roche) CEO는 “코로나19 방역의 최전선에서 활용되고 있는 핵심 의료 장비들에 대한 ADI 헬스케어 제품의 안정적 공급과 신속한 선적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ADI 의료 기술 관련 전문가들과 바이오센서 기업, 연구 병원, 국제 오픈소스 산소호흡기 프로젝트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기술이 가장 필요한 곳에 이들 혁신 기술과 설계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며 “우리 팀은 이번 판데믹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전 세계 의료진들과 코로나19 감염증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돕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헬스케어 분야 고객들의 늘어나는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ADI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조치들을 취하고 있다.

제품 공급 환경이 점점 더 악화함에 따라 매일 수주 잔량을 분석해 보다 핵심적인 의료 장비를 제조하는 고객이 누구인지를 확인한 후 제품을 우선 공급하고, 헬스케어 분야 고객들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헬스케어 제품 생산을 늘리기 위한 전용 생산라인을 운용하게 된다.

또한 생산팀이 건강과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보호 장비 제공, 사회적 거리두기 권고, 작업장 위생 청결 규칙 준수와 함께 필수 헬스케어 기술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기 위해 ADI 자체 설비 또는 제휴사 설비가 정상 가동할 수 있도록 전 세계 각국 정부와 협력할 계획이다.

ADI는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사상 초유의 고통을 겪고 있는 만큼 임직원, 고객, 그리고 일반 대중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